그레이스홍의 프로포즈 풍선아트 작품
그레이스홍의 프로포즈 풍선아트 작품

[미디어파인 뉴스팀] 풍선아트계의 대가로 널리 알려진 그레이스홍 대표가 ‘풍선아트 창업스쿨’의 문을 열었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레터링 풍선, 생일 축하 풍선과 같은 기초과정부터 무대 장식, 풍선 아치, 포토존 장식, 고급 오브제 디자인 데코 등의 다양한 현장 실습까지 포함하는 실전 창업 과정을 제공한다.

실제로, 풍선아트 전문가들 중에는 1년~3년 동안 커스텀 풍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대표들이 많으며, 그들이 사업 확장을 위해 이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풍선아트 창업스쿨’은 다양한 실습의 기회가 있는 교육으로 많은 전문가와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의 길잡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레이스홍 대표의 풍선아트에 대한 철학은 "풍선을 통해 잃어버렸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 등의 특별한 순간에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풍선아트는 주변 사람들의 행복한 웃음을 자아내며, 그 모습을 볼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풍선을 예술의 영역으로 확장시키기 위한 퀄리티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풍선아트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큰 이벤트 효과를 가져다준다. 기업과 단체는 물론, 개인의 작은 생일 파티에서도 풍선아트를 활용하여 감동을 주는 경우가 많다.

풍선아트의 대가 그레이스홍 홍선생풍선아트 대표
풍선아트의 대가 그레이스홍 홍선생풍선아트 대표

홍선생풍선아트 그레이스홍 대표는 미술대학 졸업 후, 1990년부터 2005년까지 미술학원을 경영하였으며, 2006년에는 홍선생풍선아트를 설립하였다. 이후 여러 대표적인 활동과 수상 경력을 보유하며 풍선아트 분야에서 그 높은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그레이스홍 대표의 풍선아트는 하이마트, 롯데호텔, 서울대병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국내 유명 기업 및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 품질과 미적 가치를 검증받았다.

이번 ‘풍선아트 창업스쿨’은 그레이스홍 대표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직접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풍선아트에 관심 있는 모든 분에게 열려 있다. 자세한 풍선아트 창업스쿨 모집요강은  ‘홍선생 풍선아트’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