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노화 역전의 열쇠? PF4 단백질이 주목받다.
뇌 노화 역전의 열쇠? PF4 단백질이 주목받다.

[미디어파인 칼럼 = 이상원 기자] PF4는 항체 중 하나로 HIT를 진단하는 검사법 중 하나이다. 이 PF4에 대해 단일 분자가 고령화 두뇌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새로운 연구가 암시했다. 세 가지 기술 감소는 판별, PF4 또는 PF4로 불리는 단백질의 수준을 증가시키는 것을 발견했다. 이는 동물인지 성능 향상과 자연통신의 생물학적 징후를 개선하였다.

PF4는 효과적인 요인일 수도 있고, 이 종류의 인지 감소에 대한 치료제라고 말한다.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신경과학자들에 의해 이끄는 연구팀은 이전 연구에서 호르몬을 쥐로 주입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클레이호 분자는 간접적으로 작용해야 한다고 결론 내렸다.

이 중간에서 검색하려면, 두바르의 팀은 쥐를 주입하고 동물의 단백질 수준에서 단백질 레벨로 측정하였다. 플레이트 요인 레벨 요인 레벨 요인 수준이 증가했고 PF4는 발견되었다. 또 다른 팀은 노인 쥐의 두뇌를 되살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젊은 플라마가 얼마나 달랐는지 볼 때 빌라의 팀은 훨씬 더 많은 PF4를 발견했을 때 더 많은 PF4를 발견했다.

새로운 연구는 PF4를 스스로 인지하고, 쥐에서 인지도를 향상한다. 또한 PF4가 쥐는 신경 유전자의 몸도 신경 유전적으로 강화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다른 연구팀 역시 히피스의 신경 연결을 강화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마을과 동료들은 면역 시스템에 관심이 있었다. 빌라다는 알츠하이머와 같은 면역 체계, 알츠하이머와 질병 사이의 인지 감소와 질병 사이의 인지 및 질병 사이의 연관성을 가리키고 있다. PF4세의 쥐는 신체 면역 시스템을 더 젊은 상태로 되돌아가며 염증을 줄이고 그들의 두뇌의 염증을 감소시켰다.

KF11은 비슷한 나머지 부분과 유사한 나머지 단백질인 GCDF11은 열량 제한에 연결되어 있다. 이 단백질 플레이트의 일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새로운 연구의 주요 제한은 쥐에서 안전한 치료법과 효과적인 치료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에서, PF4는 연령과 인간 PF4는 쥐에서 인지도를 향상했다.

연구원들은 몇 년 이내의 인간에서 PF4에 기반한 테스트 치료를 시작할 계획이다. 미래 연구는 또한 PF4는 신체와 뇌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정확히 파악해야 할 것이다.

[이상원 칼럼니스트] 
고려대 산업경영공학과(재학 중)
미디어파인 대학생칼럼니스트 겸 기자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