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겠다” 무슨 뜻?
블랙핑크 지수,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겠다” 무슨 뜻?

걸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에 불참한 가운데 직접 소감을 전했다.

지수는 지난달 28일 일본 도쿄톰에서 진행된 ‘2023 마마 어워즈’에서 솔로로서 3관왕을 차지했다.

지수는 ‘여자 가수상 (Best Female Artist)’,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솔로’(Best Dance Performance Female Solo), ‘베스트 뮤직비디오 (Best Music Video)’등 3관왕을 석권했다.

그러나 이날 지수는 ‘2023 MAMA’에 불참은 물론 수상 소감 영상 역시 따로 공개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지수 역시 이번 시상식에 불참에 대해 아쉬워하며 지난달 30일 개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음에는 혼자든 (블랙핑크) 다 같이 든 시상식 투어 가자고 말했다. 좋은 노래로 나와서 시상식에서 만나겠다.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겠다”라는 약속을 남겼다.

이어 지수는 지난 1일 개인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수상 소감을 재차 남겼다.

지수는 “오늘은 눈도 보고 좋은 소식도 들어서 정말 행복한 날이다. 블링크(팬덤명). 항상 행복하게 만들어줘 고맙다. 올해는 저한테 가득 찬 한 해인 것 같다. 저의 첫 솔로앨범 ME! 그리고 저의 ‘꽃’을 기다려주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지수는 지난 3월 31일 싱글 앨범 ‘미(ME)’로 일주일 만에 117만 2351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앨범 최초로 밀리언 셀러에 올랐다. 타이틀곡 ‘꽃(FLOWER)’ 뮤직비디오는 4억 3000만 뷰를 기록하며 2023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가 되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