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데몬’ 송강, “김유정 좋아해” 돌발적 고백
‘마이 데몬’ 송강, “김유정 좋아해” 돌발적 고백

‘마이 데몬’에서 배우 송강이 김유정의 경호에 돌입한다.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측은 2일 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 분)의 달라진 분위기를 포착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상생을 위해 ‘운명 공동체’가 된 도도희와 구원의 거래가 그려졌다. 도도희는 구원에게 경호원을 제안했고, 자연발화가 시작된 구원은 그 거래를 받아들였다. 여기에 주천숙(김해숙 분) 회장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충격을 안겼다.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또다시 구원에게 손을 내민 도도희와 구원을 향한 그의 깜짝 프러포즈 엔딩은 모두를 놀라게 했었다.

이 가운데 스틸에는 ‘미래 F&B’ 대표실에서 포착된 도도희, 구원의 모습이 담겼다. 업무를 보는 도도희 옆에 딱 붙어 손목을 놓지 않는 구원, 그런 그가 귀찮다는 듯 바라보는 도도희의 표정이 포착됐다. ‘인간’ 도도희에게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받은 ‘악마’ 구원의 대답이 궁금한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에는 구원이 “나 도도희 좋아해”라는 기습 고백을 전했다.

도도희, 구원의 로맨틱한 달빛 아래 탱고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도도희와 구원의 짙은 눈 맞춤이 추후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이 데몬’ 제작진은 “‘운명공동체’ 도도희와 구원에게 또 다른 변화가 찾아온다. 주천숙 회장 죽음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한 이들의 공조도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며 “신박하고 로맨틱한 ‘탱고 액션’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