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금준현, 솔로 디지털 싱글 ‘WWW’ 발표
티아이오티 금준현, 솔로 디지털 싱글 ‘WWW’ 발표

티아이오티 금준현이 솔로 곡 ‘WWW’를 발표하고 색다른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금준현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이자 솔로곡 ‘WWW’을 발매하고 추운 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감싸줄 긍정 에너지를 노래로 전달한다.

금준현의 이번 신곡 ‘WWW’는 힘 있는 비트 위로 빈티지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곡으로, 단지 추운 이미지가 아닌, 새하얗게 마음을 감싸줄 수 있는 계절로 겨울을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금준현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담아낸 어떤 순간에도 함께 이겨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고스란히 전해지면서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준다.

금준현은 이번 신곡 ‘WWW’ 발매에 앞서 콘셉트 포토를 공개를 통해 정식 발매 전부터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최근 성료한 연말 팬콘에서도 깜짝 라이브로 팬콘을 찾은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무대를 선사했다.

그리고 금준현의 이번 솔로곡 ‘WWW’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라이브 무대가 단독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펼쳐질 그의 본격적인 활동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의 기대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금준현의 소속사 레드스타트이엔엠 측에서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에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단독 최초 공개하게 되었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금준현의 이번 솔로곡 발매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전했다.

금준현은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최종 14위를 기록하며 높은 순위로 도전을 마무리하였으며, 지난 8월 프리 데뷔한 그룹 티아이오티(TIOT)의 멤버다. 뛰어난 보컬과 댄싱, 래핑 등의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한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