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세금 체납+은퇴 번복' 박유천, 일본 팬 미팅+디너 쇼에 여론 싸늘
'마약+세금 체납+은퇴 번복' 박유천, 일본 팬 미팅+디너 쇼에 여론 싸늘

보이 그룹 동방신기 출신 박유천이 일본에서 디너 쇼를 개최한 가운데 여론이 싸늘하다.

박유천은 지난 9일 일본 도쿄 하네다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 미팅 'Re.birth(리버스)'를 개최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유천의 데뷔 20주년 기념 팬 미팅 후기와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박유천은 흰색 재킷에 검은색 정장 바지를 입고 등장해 팬들을 만났다.

사진 속 박유천의 모습은 과거 사랑 받던 미소년 이미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다소 살이 오르고 노화된 모습이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최근 수억 원대 세금 체납 사실에 대해 아무 입장을 내지 않는 가운데 개의치 않고 수일 만에 해외 팬 미팅 소식을 전한 그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은 더욱 싸늘하다.

박유천의 팬 미팅은 10일에도 진행될 예정이며 11일에는 디너 쇼가 예정되어 있다. 하루에 두 차례, 총 4회 열리는 박유천의 팬 미팅 가격은 약 21만 원(2만 3000엔), 2회차로 열리는 디너 쇼는 약 46만 원(5만 엔)으로 가격이 책정됐다.

마약 투약으로 물의를 빚고 사실상 국내 활동 길이 막힌 그는 최근 수억대 세금 체납 사실이 알려져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