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과거 이상준 짝사랑했지만 걱정돼 숨겨"
이국주 "과거 이상준 짝사랑했지만 걱정돼 숨겨"

이국주가 과거 이상준을 짝사랑 했다고 고백한다.

1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5회에서는 이국주와 그녀의 짝사랑 상대 개그맨 이상준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나랑 스캔들 날까 봐 걱정한 사람"이라며 자신의 집에 놀러 온 특별 손님을 '상수리' 매니저에게 소개한다. 바로 그 정체는 개그맨 이상준.

이국주와 이상준은 서로의 얼굴을 마주 보자마자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한때 이상준을 짝사랑했다는 이국주의 이야기로 현장 분위기를 미묘한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잠시 후 이국주는 '상수리' 매니저와 열심히 만든 떡국을 이상준에게 건넨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매니저는 이상준의 떡국에 핑크빛 꽃 모양 떡이 더 많이 들어갔다고 몰아가는가 하면, 과거 개그 프로를 함께한 두 사람의 추억을 소환해 토크를 이어간다.

그 가운데, 이국주는 이상준의 전 여친을 언급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이상준은 찐친 이국주의 예상 밖 살벌한 폭로에 매 순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한다. 찐친 사이에만 가능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들의 토크 현장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는 외로움에 사무친 이상준을 위해 포장마차 2:2 소개팅을 주선한다. 저녁 시간 이국주의 집으로 '대세 of 대세' 특별 손님이 방문하는 것을 기회로 삼은 것. 예상치 못한 급 소개팅에 이상준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과연 대세 손님의 정체는 누구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