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국제영화제 휩쓴 배우 등장, 판정단 쥐락펴락
‘복면가왕’ 국제영화제 휩쓴 배우 등장, 판정단 쥐락펴락

MBC '복면가왕'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볼거리가 가득한 설 특집 무대가 펼쳐진다.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복면가왕'이 특별한 설 특집으로 찾아온다. 이번 방송은 설 특집답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들과 복면 가수들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더욱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90년대를 강타했던 청순 대명사 강수지와 하수빈에 버금가는 음색을 가진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녀의 청아한 목소리에 김원준이 연신 환호하며 “90년대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수지, 하수빈이 연상되는 음색”이라고 밝힌다. 가면으로 가려지지 않는 청순함을 가진 복면 가수의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갔다는 후문. 과연 아름다운 음색으로 판정단을 설레게 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국제영화제를 휩쓴 명배우가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작품의 주인공임이 밝혀지자 스튜디오의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어 연기력 못지않은 특급 입담으로 판정단을 쥐락펴락하며 녹화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217대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8인의 무대는 내일(11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