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 전문칼럼] SNS나 영상 매체를 통해 연예인이나 모델의 다리 라인을 보면 일반인보다 더 매끈하게 군살이 보이지 않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추구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오랜 기간 지속하기도 하는데,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살은 잘 빠지지 않고, 공연히 헛심을 쓴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결과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홍종현 대표원장
홍종현 대표원장

그렇다면, 일반인들은 자신이 원하는 이상적인 라인을 가질 수 없는 것일까?

적절한 방식의 지방흡입을 활용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어낼 수 있다. 다이어트와 함께 시술을 병행할 수 있는데, 무릎이나 종아리 발목, 샤넬 라인과 같이 허벅지 부위의 지방을 흡입하는 시술을 활용할 수 있으며, 하체 라인을 완성하는 엉덩이 부위에는 엉밑살 등을 제거하고 바나나라인이라고 부르는 해당 부위의 라인을 다듬는 엉덩이 지방흡입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시술 시에 안전한 계획을 통해 진행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다. 지방흡입이라고 하여 너무 어렵게 생각하거나 수술 과정 자체에 부담을 가질 수 있는데, 안전한 계획을 세우고 진행한다면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시술 전에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디테일한 디자인을 세울 필요가 있으며, 시술 시에는 철저한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마취를 진행해 흡입을 진행한다. 흡입 시에는 베이저2 등 다양한 방식을 활용할 수 있다.

수술 이후에는 병원을 통해 사후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주파를 활용해 붓기나 멍을 관리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할 수 있으며, 스마트룩스를 활용해 생착인자를 활성시키고 세포를 재생시키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수술을 받는다고 해서 모든 것이 끝나는 부분이 아니며, 수술 전후로 안전을 위해 챙길 부분이 적지 않다.

따라서 수술 시에는 가격과 같은 비용적 측면에만 몰두할 것이 아니라 안전성을 도모할 수 있는 전문적인 계획을 가지고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프레쉬성형외과 홍종현 대표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