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석원장
이윤석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남녀노소 누구나 나이가 들고, 얼굴에 주름과 피부처짐이 생기는 것에 두려워하는 이들이 많다. 평균 수명이 길어지고 외모가 중요해진 만큼 어려 보이는 얼굴 즉 ‘동안얼굴’을 오랫동안 유지하길 원하는 욕구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때문에 안티에이징 관련 시술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안티에이징 관련 시술로는 실리프팅, 보톡스, 수술리프팅, 레이저리프팅을 꼽을 수 있으며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게 적절하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나 지금이나 인기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이 있다면 바로 실리프팅이다. 실리프팅은 종류가 다양해 환자가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지만 개인의 피부타입과 상태에 따라 실의 개수, 실이 들어가는 방향, 실 선택이 달라질 수 있어 시술 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되어야 한다.

파워민트리프팅은 강력한 360도 3D입체 돌기가 있는 형태로 피부조직을 단단하게 고정하고 처진피부를 리프팅 시켜주는 시술이다. 특수 몰딩 제작으로 돌기가 강하게 피부 조직에 고정되어 높은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실의 PDO성분은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때문에 처진볼살, 이중턱, 팔자주름 등에 효과적이다. 이 시술은 시술시간이 약 1시간내외로 짧은 편이며 국소마취로도 진행이 가능하기에 마취에 대한 부담이 있는 이들도 부담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 시술 후에는 기본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하기에 시간적 여유가 적은 이들도 진행할 수 있다.

피부탄력에 도움되는 파워민트실리프팅은 의료진에 따라 그 결과가 달리 나올 수 있어 되도록 시술 전 의료진의 수술경험과 노하우, 후기 등을 체크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실리프팅을 너무 강하게 당기거나 실을 많이 삽입하게 되면 피부가 울거나 부자연스러울 수 있고 실이 비치거나 볼패임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 너무 많은 양의 실을 삽입하는 것보단 개인의 상태에 맞게 적절한 양을 넣어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쁘띠파티의원 이윤석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