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ONE HEARTED’ 하이라이트 메들리
앰퍼샌드원, ‘ONE HEARTED’ 하이라이트 메들리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를 통해 3월 2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전곡 음원 일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의 타이틀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는 다이내믹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로 펼쳐지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첫눈에 보자마자 너에게 빠져 하루 종일 심장이 고장 난 것처럼 뛰고 있다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사랑에 빠진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그들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Crazy Stupid Fun’(크레이지 스투피드 펀), 수줍은 마음을 표현한 ‘Someday’(썸데이)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지난해 11월 데뷔한 앰퍼샌드원은 오는 3월 26일 약 4개월 만에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로 컴백한다. 새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는 사랑에 빠져 한 사람에게 일편단심으로 직진하는 앰퍼샌드원의 솔직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앰퍼샌드원은 새 앨범을 통해 색다른 이미지 변신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