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멱살' 김하늘+연우진, 살인 사건으로 재회한 전 연인
'멱살' 김하늘+연우진, 살인 사건으로 재회한 전 연인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이 시청자 속 뻥 뚫는 사이다 고발을 시작한다.

18일(내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에서 서정원(김하늘 분)은 거침없는 취재 본능으로 ‘프로 멱살러’의 면모를 선보인다.

특히 나쁜 놈들이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멱살 잡는 정원의 취재를 통해 통쾌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17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늦은 밤 주영석(김민재 분)과 함께 잠입 취재를 하는 정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두운 차 안에서 정원은 누군가를 주시한다. 끈질기게 취재 대상을 따라붙는 정원의 모습은 특종을 놓치지 않으려는 그녀의 굳은 의지를 짐작케 한다.

이어 정원은 무언가가 적힌 종이를 든 채 냉철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내려다보며 추궁한다. 의문의 인물과 정원의 팽팽한 기싸움이 엿보이는 가운데 정원이 멱살을 잡은 대상은 누구일지, 한밤중 벌어진 소동의 결말이 궁금해진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 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