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스무디'로 저돌적 변신
NCT DREAM, '스무디'로 저돌적 변신

보이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새 앨범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로 저돌적인 변신에 나선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는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는 타이틀 곡 'Smoothie'를 포함해 청춘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 곡 'Smoothie'는 808 베이스 라인과 스네어 리듬, 반복되는 챈팅이 만들어내는 그루비함이 매력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다이내믹한 곡 전개와 미니멀한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나를 향한 세상의 차가운 시선과 스스로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모두 'Smoothie'처럼 갈아 마셔버리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풀어냈으며, 기존 NCT DREAM의 이미지에서 탈피한 직설적인 가사와 한층 여유로워진 멤버들의 표현력이 곡의 매력을 더한다.

17일 NCT DREAM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Smoothie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타이틀 곡 'Smoothie'의 내용을 시각화, 파괴적인 분위기 속 멤버들의 거칠면서도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는 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