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Birth' 프리미럼급 압도적 비주얼
아르테미스, 'Birth' 프리미럼급 압도적 비주얼

걸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특별한 매력을 공개했다.

모드하우스는 20일 0시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최리의 프리미어 싱글 'Birth'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희진으로 개인 콘셉트 컷 공개를 시작했던 아르테미스는 이날 최리로 프리미어 싱글 'Birth'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아르테미스 멤버들은 특별한 조명에 검정 의상과 오브제들을 이용, 이국적이면서도 동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듯한 감각적인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르테미스 멤버들의 유니크한 개성과 색깔로 글로벌 우리(OURII, 팬덤명)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완전체 앨범의 문을 여는 프리미어 싱글 'Birth'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Birth'의 경우 우리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선정, 남다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K-POP 세계관의 창시자로 불리는 이달의 소녀. 아르테미스 멤버들은 완전체 앨범을 통해 그 세계관을 이어 자신들의 이야기로 변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를 탄생시킨 제이든 정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디지페디의 만남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한 이후 4월 11일과 25일, 5월 10일 베일에 싸인 프리미어 싱글들로 예열에 나선다. 그리고 5월 31일 아르테미스의 첫 완전체 앨범 'DALL'을 발매하고 글로벌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