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신보 트랙 리스트 공개-지워진 마지막 곡?
QWER, 신보 트랙 리스트 공개-지워진 마지막 곡?

'김계란 걸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멤버들의 적극성이 돋보이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공식 SNS에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트랙리스트를 업로드했다. 

신보에는 타이틀 곡 '고민중독'을 포함해 'SODA'(소다), '자유선언', '지구정복', '대관람차', '불꽃놀이'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이 가운데, 마지막 트랙의 제목이 마치 낙서처럼 지워져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QWER 신보 'MANITO'는 우연처럼 만난 네 멤버가 QWER로서 하나의 운명을 그려가는 과정을 그리는 앨범이다.

데뷔 싱글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에 이어 'MANITO' 역시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PRISMFILTER) 사단이 진두지휘했다. 메인 프로듀서 이동혁을 필두로 QWER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해 온 프리즘필터 소속 작가진이 총출동해 QWER 컴백에 힘을 보탰다.

특히, 첫 싱글뿐 아니라 이번 신보에도 멤버들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마젠타는 타이틀곡 '고민중독' 작사에 참여했고, 수록곡 '지구정복'에는 마젠타와 히나, 시연이 노랫말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QWER은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MANITO'를 발매한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