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창욱 원장
하창욱 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날씨가 따뜻할수록 외출하는 시기가 늘어나고 있다. 평소보다 외출량이 늘어났지만 움직이는 양에 비해 울퉁불퉁한 군살은 쉽사리 개선되지 않아 고민인 이들도 많은 시기다.

때문에 이 시기에는 몸매관리를 위해 운동, 식단관리를 열심히 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열심히 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했지만 내가 원하는 부위가 아닌 예상치 못한 부위에서만 살이 빠진 경우 한번쯤 경험해 보셨을 것이다. 이런 경우라면 씁쓸함이 같이 찾아오곤 하다.

이때에는 포기가 과연 답인걸까? 그렇지 않다. 특정부위만을 개선을 원한다면 이때에는 의학적인 도움이 된다. 굳이 지방흡입수술이 아니더라도 지방추출주사와 같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2mm초소형 캐뉼라를 통해 특정부위의 지방을 뽑아내는 시술이다. 시술시간은 약 20분내외로 짧고 국소마취로도 진행이 가능하기에 마취에 부담도 적은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이 시술은 팔 안이나 바깥, 허벅지 안과 바깥을 비롯해 러브핸들, 아랫배, 윗배 등 다양한 부위 적용이 가능해 원하는 부위 진행 가능은 물론 동시 10부위까지 시술이 가능하다.

지방추출주사는 전체적으로 군살이 많거나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들보다는 라인정리나 특정부위의 군살이 고민인 이들이 진행했을 때 효과가 좋은 편이다. 최소절개를 통해 진행되기에 회복기간이 빠르고 일상생활 복귀에 부담이 적은 편이다.

하지만 지방추출주사 역시 의료시술이기에 시술 경험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되도록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쁘띠파티의원 하창욱 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