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양말 속에 숨겨” 이윤진, 이범수 기괴 폭로
“휴대폰 양말 속에 숨겨” 이윤진, 이범수 기괴 폭로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통역사 이윤진이 또다시 남편을 겨냥해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이라며 저격했다.

이윤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전화.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이 돼간다. 피가 마르고 진이 빠지는데, 이제 이혼 재판으로 넘어가면 2년은 족히 걸린다. 감히 세대주에게 이혼조정을 신청을 한 나는 세대주의 승인과 감시 없이는 집에 들어가 속옷가지들조차 찾아올 수 없는 상황. 누굴 탓하겠는가, 모두 다 말리는 결혼을 우겨서 내가 했는데 그렇기 때문에, 보란 듯이 열심히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토로했다.

또한 "'시거든 떫지나 말고 얽거든 검지나 말지'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전화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 더 알고 싶지도 않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순간의 회피와 도망으로 시간 끌기만 1년째.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던데 이 소중한 인연 헤어져도 좋은 부모, 친구로 남을 수 있지 않을까 내가 그리도 부족한 사람이었는가 매일 눈물 흘리며 돌아본다. 돈줄을 끊고, 집안 문을 굳건히 닫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고…주변에 그와 소통할 수 있는 단 한 명의 친구라도 있다면 나의 현실적인 진심을 전해주길 바란다”라고 글을 마쳤다.

이윤진은 배우 이범수와 2010년 5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