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24일 결혼 "혼전 임신은 아냐"
이상엽, 24일 결혼 "혼전 임신은 아냐"

배우 이상엽이 24일 오후 서울 잠실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가수 멜로망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맡는다.

이상엽은 지난해 9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그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엽은 지난해 10월 출연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상엽은 "예비 신부와 만난 지는 9개월 정도 됐다. 방송에서는 사실 처음 말씀드리는데 '결혼하자' 이렇게 해서 된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냥 어느 날 내가 식장에 앉아서 예약을 하고 있었다. 정신 차려 보면 (결혼식장에) 입장하고 있을 거 같다. 되게 자연스럽게 지금까지 오고 있는 거 같다. 앞으로도 그렇게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상엽은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는 "혼전 임신은 아니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결혼하게 됐다. 그냥 나를 지긋이 바라봐 주고 오롯이 바라봐 준다. 모든 부분에서 이상형에 딱 맞아떨어진 사람이고, 편안함을 느꼈다. 만약 바라는 점이 생겼다면 조바심이 났을 텐데 그런 마음 없이 자연스러웠다. 편안하게 내가 (결혼)식장에서 사인하고 있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2세 계획에 대해 "하늘에서 복을 내려주시면 자연스럽게 가자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상엽은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했다. 이후 '대왕 세종', '미스 리플리',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시그널',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굿캐스팅' '미치지 않고서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상엽은 tvN '식스센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