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정상
임영웅,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정상

임영웅이 2024년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87,176,469개를 분석해 2024년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결과를 발표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을 분석하기 위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91,443,109개와 비교하면, 이번 분석에 사용된 빅데이터는 4.67% 줄어든 87,176,469개였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468,905, 미디어지수 2,305,237, 소통지수 1,718,619, 커뮤니티지수 1,532,866을 기록했다. 그리고 이를 도합한 브랜드평판지수는 7,025,628이다. 이는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4,985,605와 비교해 40.92% 증가한 수치이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제주삼다수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는 임영웅을 제주삼다수의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측은 임영웅의 실력과 감성은 물론, 겸손하고 신뢰를 주는 이미지가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