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생일 팬 미팅 ‘FROZEN TIME’ 마무리
엑소 시우민, 생일 팬 미팅 ‘FROZEN TIME’ 마무리

보이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XIUMIN)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시우민은 지난 23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에 걸쳐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FROZEN TIME’(프로즌 타임)을 개최했다.

‘FROZEN TIME’은 26일 시우민의 생일을 사흘 앞두고 진행된 공연으로, 그의 고유한 초능력 빙결(결빙) 설정을 다채롭게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감미로운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한 시우민은 팬들과 함께 케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생일을 기념했다. 1회차에서는 얼음 정수기 광고 모델 콘셉트로 ‘326배 투명하게 대답해드립니다’, ‘326배 높은 순도로 추억을 얼려놨습니다’, ‘당신의 신청곡을 326배 시원하게 불러드립니다’, ‘326배의 사랑으로 A/S 해드립니다’ 등 이색적인 코너를 선보였다.

2회차에서 블랙 실크 소재의 의상과 초커로 멋을 낸 시우민은 ‘실시간! 인기 급상승 명대사’, ‘전지적 시우민 시점’, ‘귀환 챌린지 퀘스트’, ‘구독자 댓글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이어갔다. 두 차례의 공연에서 시우민은 ‘Like I Do’, ‘EASY’, ‘사랑스러워’, ‘최애의 아이’, ‘Don’t go Insane‘까지 다양한 챌린지를 소화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직접 부른 주연작 ‘사장돌마트’의 OST ‘Daisy’(데이지)를 비롯해 솔로곡 ‘이유’, ‘나의 유일한 너에게’ 무대를 선보였다.

시우민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너무 즐거웠어요. 우리 추억 예쁘게 얼려놓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우민은 올해 INB100(아이앤비100)에서 새로운 도약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새 드라마 ‘허식당’ 출연을 확정지었다. 주인공 허균 역을 맡아 연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