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이주빈, 화려한 봄날 도래
‘눈물의 여왕’ 이주빈, 화려한 봄날 도래

배우 이주빈이 거침없는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이주빈은 최근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통해 현모양처의 겉모습을 지녔지만, 이면에는 어두운 비밀을 숨긴 천다혜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주빈은 극 중 남편 홍수철(곽동연 분)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아내로서, 그와 단란한 일상을 보여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지만 홍수철이 자리를 비우자 숨겨져 있던 서늘한 본색을 드러내며 충격을 안겼다. 이 가운데 이주빈은 상반된 두 얼굴을 능수능란하게 그려내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주빈은 공포 미스터리 시리즈 ‘타로’에 출연을 확정, 첫 공포 장르에 도전하며 필모그래피를 다채롭게 채울 전망이다. 특히 이주빈은 ‘타로’를 통해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크린에서의 활약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주빈은 오는 4월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4’에서 사이버수사팀 한지수 역으로 분해,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 소탕 작전에 나선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주빈은 광고계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제과제품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이주빈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매력으로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파죽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이주빈은 여러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2024년 갑진년을 값진 한 해로 만들어가고 있는 행보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이주빈이 출연하는 영화 ‘범죄도시4’는 오는 4월 24일 개봉된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