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K팝 슈퍼 우먼 정조준 출사표
유니스, K팝 슈퍼 우먼 정조준 출사표
유니스, K팝 슈퍼 우먼 정조준 출사표
유니스, K팝 슈퍼 우먼 정조준 출사표

걸 그룹 유니스(UNIS)가 5세대 대표 ‘슈퍼우먼’을 노리며 가요계에 당당한 출사표를 던졌다.

유니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SUPERWOMAN(슈퍼우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니스는 지난 1월 종영한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8인조 걸그룹으로, 한국, 일본, 필리핀 등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팀명 '유니스(UNIS)'는 'U&I Story’의 약자로 유니버스에서 시작한 우리들의 스토리를 함께 써 내려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입증된 탄탄한 실력과 매력으로 무장해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유니스는 소녀들만의 컬러풀한 감성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니스로 새롭게 써 내려갈 이야기의 첫 페이지인 데뷔 앨범 'WE UNIS'는 '너와 나의 이야기, 너와 나의 시작'을 테마로 우리 안의 다양한 감정들을 소녀들의 다채로운 색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SUPERWOMAN'을 포함해 'Butterfly’s Dream(버터플라이즈 드림)', 'Whatchu Need(왓츄 니드)', ‘유니버스 티켓’ 경연곡 'Dopamine(도파민)', '꿈의 소녀(Dream of girls)'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UPERWOMAN'은 아프로비츠와 뭄바톤, 하우스 장르가 결합된 댄스곡으로, 누구든 원하면 언제든 스스로의 슈퍼우먼이 될 수 있다는 유니스의 당당하고도 사랑스러운 포부를 보여준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유니스의 탄생 과정을 함께 한 프로듀싱 팀 페이퍼메이커(PAPERMAKER)가 프로듀싱을 맡아 지원 사격에 나섰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