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굿 걸'에 알록달록한 매력 담아
캔디샵, '굿 걸'에 알록달록한 매력 담아

그룹 캔디샵이 알록달록한 매력과 함께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캔디샵은 27일 오후 6시 데뷔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 '해시태그#'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굿 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1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용감한형제가 직접 프로듀싱해 데뷔 전부터 만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팀명 캔디샵은 '청춘을 잡고 그리자'라는 의미의 '캐치 앤 드로우 유스(CAtch N Draw Youth)'와 '샵(Shop)'의 합성어로 '샵'은 멤버들과 리스너를 연결하는 공간을 상징한다. 다양하고 알록달록한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동세대를 대표하는 음악으로 공감을 이끌어 내자는 포부를 담았다.

첫 번째 미니앨범 '해시태그#'에는 타이틀곡 '굿 걸'을 비롯해 '해시태그#', '노 페이크', '캔디샵'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굿 걸'은 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MZ세대'의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솔직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셀카는 필수 플레이팅은 익숙 예쁜 게 좋잖아 보기에도 좋잖아", "샤넬 백은 기본 하나쯤은 기분" 등의 가사는 MZ세대의 생각을 그대로 반영한 가사로, 곡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캔디샵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메시지가 잘 어우러졌으며, 반복되는 "굿 걸", "캔디샵"이라는 가사는 중독성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 로케이션으로 촬영됐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 멤버들은 거리에서 당찬 모습을 보이고, 파티를 즐기는 등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캐치한 그래픽 효과 역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뮤직비디오 속 캔디샵의 밝은 에너지와 컬러풀한 색감들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용감한형제가 13년 만에 선보이는 그룹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캔디샵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이들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