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빌보드 재팬 핫 앨범 차트 1위
이펙스, 빌보드 재팬 핫 앨범 차트 1위

보이 그룹 이펙스(EPEX)가 빌보드 재팬 핫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27일 빌보드 재팬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가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앨범 '페퍼민트 얌(Peppermint Yum)'은 주간 핫 앨범 차트(3월 18일~24일 기준) 1위에 올랐다.

'페퍼민트 얌(Peppermint Yum)'은 일본 최대 규모의 프로 댄스 대회 'D리그' 새 시즌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이펙스와 일본 보이그룹 판타스틱스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가 합작한 앨범이다. 앞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 빌보드 재팬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이펙스의 매서운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컴백을 앞둔 이펙스는 활발한 글로벌 활동도 진행 중이다. 이달 30일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 '쏘 위 아 낫 앵셔스(So We are not Anxious)'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하며, 현재 현지에서 예능 및 콘텐츠 출연,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국내외에서 상승세를 이어갈 이펙스의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은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