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멱살' 김하늘+연우진+장승조, 일단 비주얼로 한몫
'멱살' 김하늘+연우진+장승조, 일단 비주얼로 한몫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측은 오늘(29일) 배우들의 연기 열정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먼저 이번 비하인드에서는 서정원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한 김하늘의 노력이 엿보인다. 김하늘은 대본과 혼연일체가 되어 쉬는 시간에도 캐릭터를 연구하고, 여기에 김하늘만의 표현력이 더해져 한층 더 매력적인 서정원 캐릭터가 탄생됐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추운 날씨에 귀마개를 한 채 모니터링하고 있는 김하늘의 모습이 포착됐다. 거침없는 취재 본능의 서정원과 반전미 가득한 김하늘의 러블리한 모습은 지켜보던 이들을 절로 감탄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연우진은 비주얼부터 묵직한 카리스마까지 살인 사건의 담당 형사 김태헌 역에 완벽 빙의한 모습이다. 꼼꼼하게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고 이호 감독의 디렉팅에 귀를 기울이는 등 연우진의 불타는 연기 열정을 볼 수 있다. 더 완벽한 장면을 선보이기 위한 연우진의 프로다운 면모가 느껴진다.

‘멱살’ 팀의 분위기 메이커 장승조는 장꾸미 가득한 표정으로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곰돌이 귀 모양을 만들고 있다. 비밀이 가득한 미스터리한 인물인 설우재와 반전되는 그의 매력에 촬영장은 언제나 웃음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설우재의 아버지 설판호 역을 맡은 정웅인 역시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이다. 그의 묵직한 존재감은 극의 중심을 탄탄하게 뒷받침하고 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제작진은 “모든 배우가 맡은 배역에 최선을 다하며 명장면을 만들기 위해 공들이고 있다. 이에 배우와 스텝 간의 신뢰와 단단한 팀워크는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